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아논 Anon 보고 감상 소감

영화 Anon, 2018 (아논)은 드론전쟁: 굿킬의 각본과 감독을 맡았던 앤드류 니콜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주연은 클라이브 오웬과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주연을 맡았구요. IMDb평점은 6.1입니다. 다음 영화에서도 별3개에 6.1점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영화페이지를 따로 안만들어 놓았군요. 그리고,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이니 참고하시구요.

영화 시작하면서부터 CG 화면 보며 미드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떠올랐습니다. 영화는 좀 더 먼 미래 설정이긴 하지만요. 제목은 anonymity 익명의 약자 개념으로 Anon 을 사용한 것으로 보이구요.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SF나 스릴러에는 많이 출연을 안했던 것 같은데, 나름 어울리는 역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역시나 7월에 개봉하는 맘마미아2 가 더 기대되긴 합니다. 클라이브 오웬은 너무 약한 역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구요.

Anon, 2018 스틸컷 ⓒNetflix, K5 Film

약간의 반전이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조용한 느낌이었네요. 처음 접했을 때는 좀 더 액션이 있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조금은 아쉬운 느낌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Anon, 2018 촬영현장 ⓒNetflix, K5 Film

스틸컷과 촬영현장 포토입니다. 위 사진보면, 중간중간에 나오는 화면 아마 배우들 촬영하기 무지 힘들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다음엔 넷플릭스 어떤 오리지널 작품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일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