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겸해서 선물한 카드, 명함지갑 SP1FM24BL 입니다.
역시나 명품 지갑들이 눈에 들어오긴 했지만, 지갑 사정상^^ 루이까또즈나 토리버치, 질슈튜어트 등등 몇 개 살펴보다 루이까또즈 SP3FM09BL 상품이 카드칸도 넉넉하고 지퍼칸도 있어 추천했는데, 심플한 SP1FM24BL 카드지갑으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먼저, 선물포장으로 해서 받았구요~ 안에 루이까또즈 정품인증서 등 포함되어 있구요.
디테일 샷 입니다. 소가죽/블랙 색상이구요. 이 상품은 단일 색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 상세페이지 에서 자세히 볼 수 있는데요. 사이즈는 10cm x 7cm 으로 카드가 깔끔하게 들어갑니다. 3칸 구성이구요. 소가죽 답게 만졌을 때 느낌이 좋습니다. 거칠지 않고 보드라운 느낌. 지갑 고리도 심플한 가죽끈 모양이구요. 다른 제품들은 장식 고리인데 조금 아쉽긴 합니다. 심플 그자체인 느낌.
마지막으로 착용 샷 입니다. 카드 3장 넉넉히 꽂을 수 있구요. 한 두장은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일단 3장만 넣어서 사용해 보기로 합니다.
크게 30~40만원대의 명품은 아니지만, 부담없이 실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지갑이라 생각이 들구요. 가죽이라 좀 편하게 오래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 정가는 일단 9만원대 이긴한데,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면 5만원대 후반이나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담엔 더 좋은 선물을 해야할 건데, 또 열심히 찾아보아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