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소재 스릴러 영화 래디우스 (Radius) 를 보고 감상 소감

래디우스 Radius 반지름이란 뜻이구요. 캐나다 영화, 감독은 캐롤라인 라브레쉐, 스티브 레오나르드. 미드 좀 보셨다면 익숙한 디에고 클래튼호프 Diego Klattenhoff 주연작입니다. 디에고 클래튼호프이 리암(Liam)役 으로 출연하구요. 샬롯 설리번 Charlotte Sullivan 이 제인(Jane)役 으로 출연합니다.

미드 홈랜드 초기 시즌에 출연했던 디에고 클래튼호프. 퍼시픽 림1에도 출연했고, 요즘은 블랙리스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은 이 작품을 통해서 처음 만났구요. 시작할 때 목소리는 맞는거 같은데? 얼굴은 콧수염 때문인지 조금은 느낌이 달라 보였습니다. 디에고 클래튼호프가 출연한 미드들 자주 보셨다면, 좀 더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되구요. 보통 참 착하다 할 정도의 모범생 느낌의 역할을 주로 맡아왔었기 때문에 영화 보는 동안 좀 색달랐었구요.

래디우스(Radius, 2017) 줄거리는 자동차 사고로 기억을 잃고 깨어난 리암. 도움을 받기 위해 마을로 가다 창백한 눈을 가진 사람과 동물들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고, 뉴스를 통해 바이러스가 존재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하지만, 곧 끔찍한 사실을 직접 알게되는데…

조금 더 가면 스포일러 일 수 있어서, 자주 보고 좋아하는 배우가 주연한 영화라 좀 더 관심있게 봤는데요. 색다른 소재지만, 또 소재가 주는 한계가 분명이 있는 느낌이었구요. 중반 쯤 흘러가면 대략. 어떤 스타일의 결말일지 대략 알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디에고 클래튼호프가 주연이어서 왠지, 다른 결말일까? 하고 생각했지만, 역시나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영화 래디우스는 송강호가 택시운전사로 남우주연상을 받았던 2017년 제 21회 판타지아 영화제(캐나다 몬트리올) 장편영화부문에서 상영되기도 했구요. 좀 색다를 스릴러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소재 때문에 너무 기대하시면 좀 실망할 수도 있는 영화라 생각되어서, 가볍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샤오미 미박스3 글로벌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