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공기청정기 발뮤다 에어엔진 첫 청소

3주만에 공기청정기 발뮤다 에어엔진 첫 청소

발뮤다 에어엔진 집에 온지 벌써 한달이 훌쩍 넘었습니다. 전달 7일 저녁에 설치하고 쭈~욱 열일하고 있는데요. 3주 하고 이틀 지나니 들어온 빨간불~ 그리고 첫 청소^^ 다행히 주말에 불 들어와서 유튜브에 발뮤다 에어엔진 청소법 한 번 보고~ 바로 필터 빼서 바깥으로 나갔습니다.

참고로 유튜브에서 발뮤다 청소 등으로 검색하시면 발뮤다 코리아 공식 채널에서 올려 놓은 청소방법 확인해 보실 수 있구요. 더 토스터나 더 팟, 그린팬, 레인 등등 제품 등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청소 전 먼저 본 에어엔진 청소법 영상입니다.

크게 어려운 점은 없어서~ 한 번 확인해 보고 바로 필터 꺼내서 무선 청소기 들고 바깥으로 나갔습니다.

뽀얗게 붙은 먼지! 공기청정기가 열심히 일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먼저, 끼워져 있는 탈취필터 제거 하고~ 헤파효소필터에 붙은 먼지들 깨끗하게 청소기로 제거했습니다. 영상에는 없었지만, 탈취필터는 살짝만 돌려주었구요. 청소기 통에 쌓이는 먼지 보니 왠지 기분 좋은 느낌^^ 먼지들 제거하고 다시 탈취필터 끼워서 집으로 올라왔습니다.

청소 전과 청소 후 사진입니다. 청소기 싹~ 돌리고 나니 첫 청소라 그런지 새 필터 처럼 깨끗해 졌습니다. 한동안 쓰고 나면, 필터 공구로 좀 저렴할 때 미리 구매해 놔야겠어요.

에어엔진 본체 청소 시작~ 필터 자리 청소기로 돌리고, 물티슈로 보이는 먼지들 닦아낸 후 먼지센서도 면봉으로 살짝 닦아주었습니다.

이번에는 팬은 청소하지 않았는데요. 어렵다는 글들도 보이던데 선풍기 청소 많이 해봐서 그런가, 영상 보면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다음 청소 불 들어올 때는 팬도 살짝 물세척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무선청소기에 쌓인 먼지 입니다. 미리 통 비워놔서, 공기청정기 내부 먼지만 보이는데요. 바깥에서 청소해서 바람에 좀 날리긴 했지만, 생각보다는 적은 양이었습니다. 한달 반정도 사용했으니 다음엔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도 한 번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만족^^ 비염기도 많이 없어지고, 아이들 콧물도 줄어든 느낌입니다. 집 먼지만 줄여도 요즘 같이 미세먼지 많을 땐 효과만점이네요. 왜! 이제 들여놨나 조금 후회도 됩니다.

READ  드디어 구매한 공기청정기 발뮤다 에어엔진

그럼 이만, 다음엔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구매한 공기청정기 발뮤다 에어엔진 – virz.net
에어엔진 국내발매 되기 전부터 나의시선 블로그에서 처음 보고 구매해야지 했었는데, 역시 비용도 만만치 않고 그 당시에는 꼭 필요한가 의문이 좀 들기도 했습니다. 가끔 에어엔진 문스콜라보 할 때마다 사고 싶다고 생각만 했었는데 이뻐서, 그러다 요즘 아이들 코딱지도 많이 생기고, 또 가끔 미세먼지 많은 날엔 코피도 나고해서 더 이상 미루기 힘들어 구매 결정!! 얼마전 G마켓 빅세일 할 때 할인에 발뮤다 쿠폰까지 더해서 공식인증 수입인증 마크가 있는 곳에서 기본가격 보다 좀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인증마크가 있는 국내 공식 수입원에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에어엔진, 위닉스 제품과 삼성, LG 등 브랜드 제품과 폭풍 비교 시작~ 일단은 가격 면에서 위닉스 쪽으로 많이 기울었습니다. 66㎡(20평형) 사용면적의 위닉스 타워 XQ600 AGX660W-W0 와 39.6㎡(12평) 면적의 위닉스 타워Q ATQE400-HWK 그리고, 발뮤다 에어엔진 EJT-1100SD-WG 60㎡(18평형).…
virz.net